주부대출 정보

작성자: 헬프론님    작성일시: 작성일2017-05-24 17:00:23    조회: 333회    댓글: 0

주부대출이 필요한 분들이나 여성전문 소액대출을 생각하고 있다면, 오늘 안내해 드리는 미즈사랑과 핑크머니의 자격조건을 비교해 보셨으면 합니다. 큰 틀에서 본다면 크게 차이가 있는것은 아닙니다.

 

 

 

핑크머니 대출조건

 

대상자 - 직장인, 사업자, 일용직근무자, 주부, 아르바이트생

최대금액 - 1,000만원

적용이자 - 연 34.9% 이내

상환방법 - 마이너스통장식상환, 원리금균등분할상환

 

핑크머니의 경우 300만원 이하의 소액인 경우 소득증빙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급한 자금이 필요한주부분들이 간편하게 이용하기 유리 합니다. 상환기간은 최대 5년까지 가능합니다. 그러나 이자가 높기 때문에 기간을 너무 길게 잡는다면 오히려 원금보다 더 많은 지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취급수수료&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이부분을 적극 활용해 단기간 급한 자금을 해결하는데 사용하셨으면 합니다. 핑크머니 대출조건은 까다롭지 않습니다. 그러나 누구나 받을 수 있는것은 아닙니다. 소득대비부채상환비율(DTIR)이 적용 됩니다.

 

즉, 저축은행, 소비자금융등 2금융과 3금융 채무가 많은 경우 한도초과로 거절이 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무엇보다 현재 연체가 진행중인 경우라면 미즈사랑 이용이 어렵습니다. 물론 비단 미즈사랑이 아닌 모든 금융기관에서 진행이 어렵다는것도 사실 입니다.

 

 

 

주부대출쉬운곳, 미즈사랑 300

 

자격대상 - 만 19세~만 64세

가능한도 - 100만원 ~ 300만원

적용이자 - 연 34.9%

상환방식 - 3년 자유상환방식

제외대상 - 대학생, 본인명의 휴대폰 미소지고객, 중개업체 및 한국이지론 접수

 

오래전부터 너무나도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미즈사랑 입니다. 최근 300만원 까지 가능한 미즈사랑 나몰래 300을 주력으로 하고 있습니다. 금융기관에 연체가 없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30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는 상품 입니다.

 

 

 

앞서 잠시 언급해 드린것 처럼 소비자금융기관의 경우 300만원 이하에 대해서는 소득, 재직서류가 없어도 신청이 가능한것이 대부분 입니다. 다만 대부업체 이용금액이 1,000만원 이상 되거나 소득대비 부채상환비율이 높다면 거절이 되기도 합니다.

 

보시는것과 같이 미즈사랑 vs 핑크머니 두곳은 대출조건이 크게 차이가 있지 않습니다. 다만 어느곳을 이용하느냐는 선택에 따라 달라지는것 뿐 입니다. 금융기관의 규모로 본다면 미즈사랑이 조금더 크고 핑크머니가 조금 작은 규모의 대부업체 입니다.

 

 

 

그러나 이자 및 승인 방식이나 처리 되는 부분에 있어서는 두곳 모두 큰 차이를 보이고 있지 않습니다. 바꿔말하면 조건이나 기준에 큰 차이가 없다는 점 입니다. 연이율은 모두 34.9%로 법정 최고 이율이 적용되는 만큼 충분히 생각한뒤 선택하셨으면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