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다 채무자 대출

작성자: 헬프론님    작성일시: 작성일2017-05-24 17:07:46    조회: 1,497회    댓글: 0

요즘 방송에 많이 등장하는 ok저축은행 마이너스통장 조건은 정말 9등급도 대부업을 사용하고 있어도 받을 수 있을까요?

 

직장생활을 하거나 사업을 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금전과 관련된 문제를 겪어본 경험이 있다고 생각 합니다. 물론 저역시도 마찬가지 랍니다. 그런데 이처럼 급하게 돈이 필요한 경우 개개인에 따라 몇가지 선택을 하게 됩니다.

 

첫째는 신용등급을 바탕으로 일정한 금액을 받아 원금과 이자를 함께 사용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두번째로 담보 자산이 있다면 요즘처럼 저금리 시대에 크게 부담을 받지 않고 돈을 빌리는 방법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지금 당장 필요한 금액 이외에도 언제라도 사용할 수 있는 마이너스통장발급을 생각하기도 합니다.

 

 

 

일반 은행의 경우 직장인 기준으로 재직기간 1년 이상 신용등급 5등급 이상인 경우 크게 문제가 없는한 마이너스통장 발급이 수월 합니다. 그러나 많은 분들이 연봉을 비롯해 회사규모에 따라 거절 되는 상황도 분명히 있습니다.

 

이처럼 부족한 금액을 언제든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지만 이런 혜택이 모든이들에게 허용되지는 안는다는것이 단점으로 지적되어 왔습니다. 그런데 최근 ok저축은행에서 출시한 마이너스통장은 자격기준이 다소 파격적이라는 생각이 들 만큼 조건이 나쁘지 않습니다.

 

 

 

ok마이너스론, ok마이너스통장 발급 조건은 어떻게 되는지 공통적으로 적용되는 사항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기본적인 사항은 3개월이상 어떠한 방법으로든 소득이 있다면 가능 합니다. 직장인, 사업자, 프리랜서, 계약직, 파견직도 모두 자격대상이 됩니다. 심지어 유통업계 종사자나 장기아르바이트생 역시 ok저축은행 마이너스론 기준에 부합 합니다.

 

이용할 수 있는 한도금액은 최대 1,000만원 입니다. 상환방법은 모두 알고 계신것 처럼 매달 사용한 금액의 이자만 납부를 하면 됩니다. 이자율을 살펴보면 17.9%~ 연29.9% 사이로 책정이 되는데 가장 중요한것이 신용등급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규직, 비정규직 관계없이 신청이 가능하다는것은 ok마이너스통장 조건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 합니다. 그리고 보유하고 있는 채무가 많지 않은 경우 저신용자인 9등급도 만들 수 있다는 것 또한 장점 입니다. 중도상환수수료와 취급수수료가 없어 언제든 여유가 있을때 값을 수 있다는 것 또한 매력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2금융권은 중도상환수수료가 부과되기 때문 입니다.

 

 

 

티비나 인터넷 매체를 통해 광고를 많이 하고 있는 만큼 마이너스통자 하나정도 가지고 있었으면 좋겠다. 라고 생각했지만 은행의 문턱을 넘지 못했던 분들이라면 ok저축은행 홈페이지나 전화로 가능여부를 확인하면 됩니다. 승인 여부는 조회기록 없이 단순 가조회를 통해 확인 가능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